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로교통공단-오비맥주, sound주운전 예방 유공자 시상식 개최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8:44

    >


    도로 교통 공단(이사장 융죠은키)는 2월 27일 공단 서울 지부에서 오비 맥주(대표 불노코셍티노)과 함께' 제2회 소리 주운 전 예방 유공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소리 준 전 예방 유공자 시상식은 도로 교통 공단이 2016년 오비 맥주와 체결한 업무 협약(MOU)에 의해서 전개하고 있다'범국민 소리 주운 전 예방 캠페인'의 일환으로 목소리를 주운 전 예방 및 근절을 위한 노력하는 단속 경찰관과의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노고를 칭찬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


    이날 도로 교통 공단과 오비 맥주는 전국 각지에서 목소리를 주운 전 예방에 기여한 경찰관과 관계 기관 공무원 등 15명을 선정하고 표창 및 시상쿰을 전달했습니다. 윤종기 도로교통공단 이사장은 각계각층에서 소리주 운전을 예방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소리주 운전을 하지 않겠다는 운전자 개개인의 강한 의지라며 이번 소리주 운전 예방 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이 경각심을 갖고 의지를 다졌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브르노 코센티노 오비맥주 대표는 주류리딩컴퍼니로서 건전소리주 캠페인을 전개해 개인뿐 아니라 사회적으로 위험·소리주 운전을 예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위험을 안고 밤 moning에서 고생하는 단속 경찰관과 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습니다. 도로교통공단과 오비맥주는 앞으로도 소리주 운전 예방 캠페인을 강화해 본인을 추진할 계획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