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신곡 음원 수익 전액 기부..."어르신들 힘내세요"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02:20

    >


    코로 본인 9의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서 ​[더 팩트| 문 변 곤 기자]가수 송가의 요즘 자신인 9의 극복을 위한 소음원의 수익을 전액 기부합니다.​ 24일 송 카인의 소속사 주머니 돌 스튜디오는 " 온 26일 정오, 유출된다'화류 춘몽'수익 전액을 코로 본인 9예방과 확산 방지, 극복에 기부하는 "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될 '화류 춘몽'는 한 940년 고 이화쟈가 부른 동명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곡이었다. 이 곡은 송가인이 "청춘-미스트로트 "전국 투어 콘서트"(이하 "청춘")로 불러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소음원으로 출시해 달라는 팬들의 요청도 많아 송가인은 화류춘몽 발표를 판정했습니다.송가인은 장년층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이번 곡의 소음원 수익을 바이러스에 약한 노인을 위해 기부할 계획이었다. 소속사를 통해 어르신들 힘내세요라는 응원 메시지도 덧붙였다.​ 이미 송가이다만 출연하고 있다'청춘'측은 코로 본인 9의 확산 방지 및 관객의 보호 차원에서 남은 콘서트를 취소했어요. 이에 지난 일 5일 3월 7일 2일 열릴 예정이었어요 콘서트는 전체 취소됐다.​ 다음 청춘 측은 " 아끼는 팬들에 그이츄이울 계속 보고, 5월 달음에 공연 일정을 미루고 조정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soral2일 5@tf.co.kr​[연내용 후에크티무| ssent@tf.co.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