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미드 추천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3:45

    여러분 반갑습니다.당일은, 내가 굉장히 괜찮을까 하고 넷플릭스 미드들을 추천하려고 합니다.당급날씨도 추워졌고 상황이라 잘 진행되지 않는 요즘 정주행하면 딱 좋은 미드들을 가져왔답니다!


    중간부터 내린 미드를 예기하고 끝까지 재미있게 본 미들마를 추천합니다.



    >


    가장 추천하고 싶은 미드는 즉석 넷플릭스에서 슈퍼 최고의 기묘한 내용이에요!


    이 미드 너무 유명해서, 어떤 스토리가 갖고싶어!!실은 한 시즌 1개 초반은 좀 지루하고, 이게 왜 유행가가 있지? 생각하며 내려가면 재밌다고 주위에서 비상이니까 한번 보는 마음에서 끝까지 보고 어느 때나 늘리칠로 열정적인 기묘한 스토리 오타쿠가 되고 말았다는 소문 ww정말 여러분 그 시즌 1개 초반을 견뎌야 하는 것이다.지금까지 그녀에서 접할 수 없었던 새로운 참신한 소재 같은 상념!!점점 노스케( 연 커지고 있는 기묘한 이야기는 바로 시즌 4가 열린다 하니 보지 못한 사람은 금방 보세요!!​ ​


    >



    여기 본인이 왔네요."《제가 넷플릭스에서 가장 사랑하는 드라마》넷플릭스에 가입하고 싶은 요오드라마! 반은 마녀이고 반은 인간의 사브리본이나 인간세계와 지옥세계를 오가며 혼란스럽거나 모험하는 여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청불이라 좀 잔인한 장면이 등장합니다. 주제가 마녀인 만큼 드라마에 맞춰 나오는 배경, 분위기, 색깔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그리고 여러가지 마법이나 여러가지 이야기로 눈을 빼앗기면 지루할 시간이 없었습니다.올 시즌 3까지 자신 온 상태지만 시즌 4도 곧 공개 예정입니다 ​ ​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사브리봉 사람과 취미를 누르고 싶어요.​​​


    >


    당신의 모든 화제를 아주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집착에 대한 이야기예요.약간 섬뜩한 윌의 사랑이 벡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그리고 윌이 사랑하는 여자 벡을 위해 어디까지 할 수 있는지, 사랑의 한계를 시험하는 듯한 드라마에요! 보고 있으면 '그렇게까지 해...?'라는 소견을 들으실 수도 있겠지만 또 여기서 잠깐!


    너희는 까다롭게 보지 않으면 하나 관심있는 전개로 흐르기 때문에 재미있게 볼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시즌 2이 자신에게 와서 이제 됐습니다. 시즌 3가 202나이에 자신 온대요!​ 시ー증하나그와시ー증 2를 다 본 저 사실 시즌 한 벡이 노멀 힘도 강하고 시즌 2여자 주인공에 집중을 하지 않았습니다 ㅠㅠㅠㅠㅠ 시즌 2쵸은이에키 엄청난 반전 없이 반전이 자신이 찾아와서 알고 싶으면 당장 도죠옹!​ ​


    >


    사실 김씨의 편의점은 별로 재미없었습니다.김 씨의 편의점과 비슷한 가족스토리의 미드인 모던패밀리를 보고 자신들과 비슷한 미드를 보고 싶어 선택했는데 모던패밀리로 빵 터진 웃음을 기대하기에는 제게는 이 미드가 좀 부족한 느낌이었어요.ᅲᅲ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이미드를 추천한 이유는! 미드로 영어공부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 유용하지 않을까 해서요.영어로 회화가 흘러가지만, 영어 문장이 복잡하고 어렵지 않아서 듣기 편할 것입니다.​ 때 로이 많이 남았을 때에 킬링 타임용으로 보면 된다고도 있습니당 ​ 현재 시즌 4가 방영되고 있지만 아직네쯔프 르에는 업로드가 되어 없어요 ᅲᅲ


    >



    요즘 너희들 모두를 즐겨보는 드라마! 내가 미드를 크리미널 마인드라는 범죄 이야기가 나오는 미드로 팬이 되었습니다.그런 비슷한 미드를 찾다가 발견되었어요.경찰이 나오는 이야기 전이라서 수사도 나옵니다만, 그들에게서 진지한 수사를 요구하지 마세요.ᄏᄏᄏᄏ 조금보면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1안 해도 될까?흐흐흐흐흐 할 정도로


    전혀 무겁지 않은 경찰의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댁무가재미있고,또택무가매력적이고,또택무가재미있고,코믹미드를보면가끔루즈한부분이없지는않지만, 브루클린과 와인은 전혀 루즈한 부분이 없고, 재미있게 보고 있는 치요


    >


    '더 소사이어티'는 수학여행을 갔다가 취소가 되어 돌아와 보니 어른들이 다 사라지고 아직 어른이 안된 청소년들이 힘을 합쳐 살아야 하는 상황에 놓인 드라마이다.이런 소재를 잘 다루는 편이어서 사브리나를 다 보고 바로 본 드라마입니다.초반에 좀 지루했어요.정말 하차할 것 같아.. 끝까지 읽어보고, 저는 아무렇지도 않게 보았어요. 아주 재미없었어요. 실은...


    그래도 끝까지 본 이유는 정말 재미없었는데 그 뒤로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했어요.과연 이 귀추에서 어떻게 해결해 나갈 것인가? 설계 하지?그런 생각이 들다!어쩌면, 서바이벌 같기도 한 ㅋㅋㅋㅋㅋㅋㅋㅋ ​ 나처럼 그런 미스터리 하면서도 생존을 그린 미드를 좋아해서 추천 ​(현재 시즌 2가 나설 계획이라고 합니다아)


    >



    어머니가 빨강 머리 앤을 좋아해서 함께 즐겁게 본 그녀!​ 원작과 크게 다르지 않는 방향으로 흐르는 이 미드는 시즌 1은 좀 지루했고(울음)시즌 2에서 조금씩 흥미를 갖고, 점포든지 오쏘 다프니당 원작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 같은데 드라마로 재탄생했기 때문에 그것에 맞추어 재구성된 것은 없지 않고 있었고 시즌 3번 그런 것 같네요!​ ​


    현재 시즌 3이 나쁘지 않아서 오는데 이것이 마지막 시즌입니다 ㅠㅠㅠㅠ 사실 마지막화을 보면 시즌 4는 나쁘지 않고 줘야 하는데..... 아쉽네요.잔잔하면서도 색감 예쁜 미드를 기대하시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길버트 존잘


    이렇게! 중간하차만 빼고 끝까지 다 본 미드를 추천했어요.다수음 Tetflix 추천편에서는 영화 추천을 가지고 오겠습니다!! 그럼 지금 영화를 열심히 봐야겠네요 ᄒᄒᄒ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