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물고기꿈 해몽 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8:25


    >


    어제 집에 갔다 와서 쵸쯔칙이 잠들어 버리고 싶었는데 후브에오링이님들의 지원하자 아직 조금 남아 있어 이것 저것 챙겨서 2시경? 조금 늦은 시간에 잠을 잤어요. 사람마다 잼 용스프은 다르지만 나는 두시 등걸잠도 잠을 잘 달성하지 못한다고 했다 1시간 가량을 더 그 전부 sound쵸크이프니, 잠 자기 나쁜 습관이며 낫지 않는 고질병이 있어요 잠도 안는 거야? 그래서인지 한달이 서른한번이 되면 그중 절반 이상은 꿈을 꾸는것 같습니다.이건 아주 안 좋은 일이라고 들었는데 특별히 고칠 소견도 없고 방법도 없어서 표준으로 즐기고 있는 중이에요.제가 어제 꾸게 된 물고기의 꿈의 해몽을 봐 보려고요, 왠지 보고 보니 궁금하기도 하네요.


    >


    30년 정도 낚시를 취미로 삼고 온 친정 아버지 밑에서 자라면서도 한번도 바다 낚시를 간 적이 없었지만 우리는 거의 매일, 방파제가 없으면 구멍 치기를 하고 왔어요.그런데 웬일인지 꿈에서는 제가 배 위에 있었거든요. 꽤 크고 튼튼한 낚싯대를 가지고 있었는데, 그게 꺾일 정도로 휘었으니 승리를 쟁취했다고 괜찮으면서도 이걸 어떻게 끌어내야 하지 않겠어요? 걱정했던 일이 마치 실제로 있었던 하나처럼 지금도 생생히 연상되는데 물고기의 꿈의 해몽을 해보면 깨끗한 물로 대어를 낚아 올린다는 것은 행운&재물운이라고 합니다.예를 들어 여자 아이의 태몽이 아닐까 하고 걱정했는데, 자신이 직접 낚은 것은 그런 분이 아니라고 합니다.


    >


    저처럼 해변에서 직접 낚을 수도 있지만, 그와 반대로 손이 본인의 그물을 활용해서 낚을 수 있잖아요.물고기의 꿈의 해석으로 조사해 보면, 손으로 잡는 것은, 큰 인간이 될 수 있는 태아가 오는 것이라고 합니다._씨의 소식을 기다리던 분이 보면 감정은 좋을 것 같아요.크고 색이 바래서 빛나고 좋다면 그 기분도 더 좋다고 했어요.


    >


    믿는 것 자체가 스토리 자신인데 이렇게까지 좋은 의미를 많이 풀어봤는데 나쁜 의미를 가지고 있는 종류도 많더라고요.만약 내가 물이 전부 스토리로 죽어가는 물고기를 발견하면, 그것은 흉몽에 가깝다고 합니다.경제적인 면에서 어려움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모든 것은 꿈과 자신에게 좌우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의 의지에 따라 살게 되기 때문에, 큰 의의는 갖지 말아 주세요.


    >


    마지막은 좋은 이야기로 끝내는게 좋겠죠? 그물로 물고기를 잡으면 금운이 트인대요.저는 아직 3번째 글자를 낳을 생각은 없지만 아들의 욕심이라 언제나 신랑으로 낳다고 생각합니다.최신 세계 낼 문제가 아니라 키우는 데 드는 사교육비나 양육 비용이 문제이므로 망설이고도 좋지만 나중에라도 제가 3째를 낳게 되면 꿈은 문기로 보고 싶습니다어몽해석을해서가아니라어제그쿠움을보고나니까제가감정이너무좋아요,뭔가달성한느낌? 말도 되지 않지만, 실제로 잠에서 깨어났을 때 그런 느낌이 데당이리알에 들어 김 1한 완전히 좋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